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21
구매등급/사은품
Q. 등급별 혜택이 있나요?
    A :

    Q. 등급별 혜택이 있나요?


    A. 현재는 운영중인 등급이 없습니다. 

    향후 등급별 운영을 시작하게 되면 안내 드리겠습니다.

20
제품문의
Q.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Q.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어요.


    상세페이지 상품 사진쪽을 보시면 대량 구매문의 버튼클릭 후 

    내용을 입력하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단 대량구매 문의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)


19
회원가입/탈퇴
Q.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    A :

    Q.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

    A. 로그인 후 우측상단 (회원정보수정) <탭을 클릭하시면

    수정이 가능합니다.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위해 회원정보를 정확하게

   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18
제품문의
Q.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Q.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하고 싶어요.


    A. 유이테크 몰 내 카카오톡/네이버톡톡/Q&A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    공식몰 우측 하단 채팅하기를 이용시 실시간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
    유이테크 상담시간

    평일 09:30 ~ 17:00

    점심시간 12:00 ~ 13:00

    공휴일/주말은 휴무일로 상담이 불가 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17
제품문의
Q.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Q.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A. 유이테크 고개센터 전화상담 시간은


    평일 09:30 ~ 17:00

    점심시간 12:00 ~ 13:00

    공휴일/주말은 휴무일로 상담이 불가 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16
배송/반품/교환/AS
Q. 송장번호로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.
    A :

    Q. 송장번호로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.


    A. 배송 추적은 택배사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제품을 픽업 후 

   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

    출고일 저녁 08:00시 ~ 10:00시 사이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


15
주문/결제
Q.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    A :

    Q.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

    A.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 등 현금으로 결제 시 

    주문서 작성 페이지 결제 수단 아래 쪽에 현금영수증 신청 탭이 있습니다.

    현금영수증신청 클릭 >> 개인/사업자 >>핸드폰 번호 입력하시면

    현금영수증이 정상적으로 처리 됩니다.


14
주문/결제
Q.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.
    A :

    Q.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.


    A. 유이테크는 자동 입금매칭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자동매칭을 할 수 없어

   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. 반드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게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#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다르게 주문 시 (1588-7038), 또는 Q&A게시판에 

   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13
적립금/쿠폰
Q. 적립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
    A :

    Q. 적립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


    A. 무통장입금 1%, 나머지 결제 수단 사용 시 0.5%

    실 결제금액 기준 적립되고 있습니다.


    또한 회원가입 시 2000P 적립금을 즉시 지급하고 있으며

   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10만 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며

    누적 적립금액 최소 2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#적립금 1회 사용 최대한도 제한 없음

    #할인 혜택 적용된 상품의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으니

   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2
적립금/쿠폰
Q. 쿠폰 여러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Q. 쿠폰 여러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

    A. 유이테크 몰에서 발급된 쿠폰은 결제 시 1개만 적용이 가능합니다.

    할인율이 가장높은 쿠폰으로 선택해서 결제 부탁드립니다 :)


11
배송/반품/교환/AS
Q. AS신청하고싶어요.
    A :

    Q. AS신청하고싶어요. 


    A. 고객센터 1588-7038 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채널, 네이버톡톡에서

    유이테크를 검색하여 문의바랍니다. 또한 유이테크 공식몰 내 우측 하단에

    상담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안내드린대로 성함/연락처 등을 표기해주시면

    빠른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:)

    상담원 연결 부재 시 공식몰 내 커뮤니티 >> A/S접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

    상담원이 확인 후 연락드리거나 자동 접수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10
배송/반품/교환/AS
Q. AS신청하면 기사님께서 방문하시나요?
    A :

    Q. AS신청하면 기사님께서 방문하시나요? 


    A. 건조기, 세탁기, 냉장고 등과같이 대형전자제품의 경우 방문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
    전자레인지, 가습기 등 소형의경우 회수AS진행하고있습니다.


9
배송/반품/교환/AS
Q. 무상보증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    A :

    Q. 무상보증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

    A. 가정에서 사용하실경우 1년무상. 영업장은 6개월 무상적용되며,

    고객과실의 경우 무상기간 내에도 수리비가 청구될수있습니다.


8
배송/반품/교환/AS
Q. 제품을 받았는데 물기가 있어요. 새제품이 아닌거같아요.
    A :

    Q. 제품을 받았는데 물기가 있어요. 새제품이 아닌거같아요.


    A. 제조사에서 전수검사 후 출고되기때문에 제품의 특성에따라 물기가 있을수있습니다.

    이는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
7
배송/반품/교환/AS
Q.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금액이 변동되었어요.
    A :

    Q.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금액이 변동되었어요.

     

    A. 일부 제품의 경우 제조사 정책 및 사이트 쿠폰조정으로 인해

    가격변동이 실시간으로 있을수있으며 이로인한 보상은 불가합니다. 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1588.7038

평일 오전 09:30 ~ 오후 17:0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계좌안내

국민 663301.01.507397

예금주 : 주식회사유이테크
 

오늘 하루 열지 않기

HOT!
DEAL

[ PRODUCTS SEARCH ]